게스트 포스팅: 초보자를 위한 안내서

Noah Russell

게스트 포스팅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인식하도록 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비록 당신이 전문 작가가 아니더라도, 게스트 포스팅은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구축하고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가이드에서는 오늘부터 다음 내용을 작성할 수 있도록 게스트 게시의 기본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스트 포스팅이란?

게스트 포스팅은 SEO를 정상화하고 백링크를 만들고 콘텐츠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게스트 포스팅란 단순히 콘텐츠를 다른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경우(일반적으로 게스트 작성자)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당신의 틈새에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게스트 포스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거나 작업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스트 포스팅의 이점

게스트 포스팅은 웹 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트래픽 및 웹 가시성 향상:

게스트 포스팅은 콘텐츠를 다른 웹 사이트 및 블로그와 공유하여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의 가시성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이트에서 공유할 수 있는 컨텐츠에 대한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검색 엔진 순위 향상:

게스트 포스팅은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스트 포스팅의 주제와 관련된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순위가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게스트 포스팅으로 인해 순위가 상승하여 웹 트래픽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노출 증가:

게스트 포스팅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웹 사이트와 콘텐츠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스트 포스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통찰력을 공유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팔로워들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다. 또한, 잘 작성되고 유용한 게스트 포스팅은 주요 미디어 소스에 의해 선택될 수 있으며, 이는 웹 트래픽과 가시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 브랜드 인지도 향상:

게스트 포스팅은 브랜드 이름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대상 독자와 관련된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함으로써 웹사이트 트래픽과 잠재 고객으로부터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잘 작성되고 유용한 게스트 포스팅은 주요 미디어 소스에 의해 선택될 수 있으며, 이는 웹 트래픽과 가시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게스트 포스팅 제출 방법

게스트 포스팅 블로그 글을 쓰는 모습

게스트 포스팅는 모든 구글 SEO 캠페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다른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고 새로운 방문자를 자신의 웹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게스트 포스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이 가이드가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1. 당신이 쓰고 싶은 사이트를 조사하세요. 기사를 제출하기 전에 반드시 사이트를 조사하십시오. 정보 페이지, 블로그 롤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살펴봄으로써 사이트의 내용 및 청중을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의 직원이나 작성자가 작성한 유사한 기사를 검색해 보십시오. 이를 통해 해당 사이트가 게스트 포스팅에 적합한지 여부와 해당 사이트가 귀사에 대한 게시물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기사를 미리 작성하세요. 기사를 제출하기 전에 반드시 미리 작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에 처음 글을 쓸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쓸 때, 기사를 간략하게 유지하고 한 가지 특정한 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하라. 이것은 또한 블로그 편집자가 정보에 압도당하지 않고 제출물을 쉽게 승인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3. 관심 있는 게스트 포스팅 주제를 찾으십시오. 제출하는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가 끝나면 관심 있는 주제와 해당 사이트가 다루고 싶은 주제를 찾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청중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주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기사를 제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기사의 주제와 대략적인 초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제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때이다. 게스트 포스팅에 적합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게스트 포스팅으로 기사를 제출하거나, 이메일 캠페인의 일부로 기사를 제출하거나, 업워크와 같은 제출 포털을 통해 기사를 제출합니다.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시작하기 전에 제출 과정을 조사해야 합니다.
  5. 기사를 제출하세요. 기사를 제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았으면 선택한 웹 사이트나 플랫폼에서 제출 양식을 작성하는 것으로 절차를 시작합니다. 사이트에서 귀하의 기사를 게재하고자 하는 경우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귀하의 이름, 약력 및 연락처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또한 기사의 간단한 요약과 이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포함하십시오.

게스트 포스팅 작성 지침

게스트 포스팅은 오프페이지 SEO를 개선하고 더 많은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게스트 포스팅을 작성할 때 다음 지침을 따라 블로그 컨텐츠의 품질이 최고인지 확인하십시오.

  1. 주제를 조사하세요. 콘텐츠를 제출하기 전에 관련 기사를 읽고 최신 동향을 검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품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독자를 위해 쓰세요. 블로그 게시물을 읽기 쉽고 전문 용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글을 쓸 때는 독자들이 전문가 사회에서 사용되는 용어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독자들을 염두에 두십시오.
  3.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위해 서 있는지에 대해 투명하게 하라. 독자들이 당신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블로그 게시물의 시작 부분에 전기를 포함하세요. 글을 쓰는 동안 유용할 수 있는 관련 관계나 경험을 공유하세요.
  4. 강력한 포맷 및 레이아웃 기술을 사용합니다. 제목, 부제목, 목록 및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생각을 정리하고 내용을 읽기 쉽게 만드십시오. 레이아웃은 기능성이나 미관을 해치지 않고 단순해야 한다.
  5. 저작권법을 존중하라. 블로그 게시물에서 사용하기 전에 항상 저작권이 있는 자료의 저작권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잘 모르겠으면 저작권자에게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십시오.
  6. 블로그 게시물을 깨끗하고 정리된 상태로 유지하세요. CMS 또는 워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올바르게 포맷하고 블로그 게시물을 읽기 쉽게 유지하십시오.
  7.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홍보합니다. 트위터, 링크드인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콘텐츠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리고 블로그에 대한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8. 정보원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블로그 게시물의 끝에는 게시물을 작성할 때 사용했을 수 있는 모든 출처에 대한 간단한 감사를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의 작품에 대한 존경심을 보여주고 당신의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블로거들과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론

게스트 포스팅은 SEO 노력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다른 웹사이트에 게스트 포스팅을 작성하고 제출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고 당신의 사이트를 홍보하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신뢰를 쌓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게스트 포스팅을 처음 접하거나 현재 게시 방식을 개선하고 싶다면 계속해서 최상의 방법 가이드를 읽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