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같은 회사인가요?

Noah Russell

여행을 계획 중이신데 어느 호텔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실지 결정이 안 되시나요?

아고다와 익스피디아가 같은 회사인지 궁금할 수도 있다.

대답은: 아니, 그들은 아니야.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모두 항공편과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이지만, 두 개의 별도 회사가 소유하고 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두 사이트의 차이점을 설명할 것이므로 다음 휴가를 예약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의 역사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중 하나이다. 두 회사 모두 숙박, 항공편,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렇다면,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같은 회사인가요? 대답은 ‘아니오’이다. 두 회사 모두 같은 모회사인 익스피디아 그룹이 소유하고 있지만 별도의 독립체로 운영됩니다.

아고다는 2005년에 설립되었고 익스피디아는 1996년에 설립되었다. 그 이후로, 두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고 지금은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 여행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별개의 회사이지만, 몇 가지 유사점이 있다. 예를 들어, 두 플랫폼 모두 여행자들이 숙소, 항공편, 렌터카 등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두 회사는 여행 관련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할인을 제공한다.

그러나 아고다와 익스피디아 사이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도 있다. 예를 들어, 아고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숙박 옵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반면,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익스피디아는 아고다보다 더 넓은 범위의 여행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래서,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언뜻 보기에는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꽤 다르다. 여행을 계획하고 숙소, 항공편, 렌터카 등을 예약하는 데 사용할 플랫폼을 결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이다. 두 회사는 전 세계 여행지에서 호텔과 호스텔에서 아파트와 휴가 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언뜻 보기에는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두 회사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다. 우선, 아고다는 부킹 홀딩스 주식회사의 자회사로, 이 회사는 Booking.com과 프라이셀린과 같은 다른 유명한 여행 예약 사이트도 소유하고 있다. 반면에 익스피디아는 독자적인 독립 회사이다.

또 다른 차이점은 아고다는 아시아 시장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익스피디아는 그 범위에서 더 세계적이라는 것이다. 아고다는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태국어, 베트남어 버전을 제공하며 익스피디아의 메인 사이트는 영어로만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아고다는 일반적으로 유사한 숙박 옵션에 대해 익스피디아보다 낮은 가격을 제공한다. 이는 아고다가 호텔 등 숙박업체와 직접 협력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점적인 거래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같은 회사인가요?

아니요,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같은 회사가 아닙니다. 둘 다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이지만 서로 다른 대기업이 소유하고 있다. 아고다는 부킹 홀딩스의 자회사이며 익스피디아는 익스피디아 그룹 산하에 있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의 차이점

아고다는 숙박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 예약 사이트입니다. Expedia는 항공편,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 예약 사이트입니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 모두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두 회사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다. 우선, 아고다는 숙박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고 익스피디아는 더 넓은 범위의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익스피디아는 아고다보다 시가총액이 훨씬 큰 상장기업이다.

마지막으로, 아고다는 부킹 홀딩스(이전의 프라이스라인 그룹)가 소유하고, 익스피디아는 베인 캐피털과 실버 레이크 파트너스가 소유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결론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같은 회사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다른 모회사를 가지고 있고 다르게 운영된다. 아고다는 부킹 홀딩스가 소유하고 있으며 익스피디아 그룹은 익스피디아를 소유하고 있다. 그들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회사는 전 세계의 항공편과 호텔에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여 다음 여행에서 돈을 절약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된다. 따라서 다음 휴가를 예약할 때 어떤 웹 사이트를 사용할지에 관계없이 아고다 또는 익스피디아와 함께 아고다 할인코드 2022를 통하여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