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팔로우하는 재미가 있으며, 브랜드 또는 제품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진과 비디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Instagram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그 안에서, 우리는 계정 설정부터 효과적인 이미지와 콘텐츠 생성까지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이 과정을 마치면 기본 사항을 숙지하고 마케팅 활동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준비가 될 것입니다.
서론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 처음 와보고 그곳에서 여러분의 사업이나 제품을 마케팅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Instagram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먼저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다면 지금 만드세요. 무료이며 고객 및 다른 비즈니스와 쉽고 재미있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있으면 Instagram(www.instagram.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Your Account” 링크를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의 “프로파일”에서 “프로파일 편집”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프로파일 편집” 화면에서 프로필 이름(계정을 방문할 때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이름)이 정확하고 설명적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필 사진이 올바르게 설정되었고 웹 사이트 주소와 같은 사용자에 대한 모든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프로파일 편집” 화면 아래쪽에 있는 “사진 및 비디오 업로드”를 클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친구들과 팔로워들과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시각적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2010년 출시 이후 인기가 높아졌고, 현재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Marketing은 플랫폼에서 당신의 사업이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유도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틈새를 선택하십시오. 인스타그램은 비주얼에 집중하는 기업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어떤 종류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다면, 관심 있는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예를 들어, 패션 디자이너라면 최신 디자인을 홍보하는 데 캠페인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게시물을 계획합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말하고 싶은 것과 사용하고 싶은 이미지를 계획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물을 정리하고 팔로우하기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해시태그를 사용합니다. 게시물을 만들 때 관련 해시태그 #인스타그램 마케팅 #스타트업 #비즈니스 #마케팅 #소셜미디어 #오늘의 사진 #영상자습서
- 팔로워와 소통하기: 팔로워와 소통하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존중하는 의견과 상호작용은 팔로워가 여러분의 게시물을 더 자주 볼 수 있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인스타 팔로워 구매도 한가지 방법에 해당합니다.
- 정기적으로 컨텐츠 공유: 자주 업데이트되는 게시물은 수신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인스타그램인가?
인스타그램은 사람들이 친구, 가족, 그리고 더 넓은 세상과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앱입니다. 이것은 청중과 교류하고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일련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하나의 이야기로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것은 청중들이 앱을 열 때마다 새로운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Instagram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또는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해 게시하거나 제품 출시 사진을 공유하거나 제공하는 새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최적화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지금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때일지도 모릅니다! 성공을 위해 계정을 최적화하는 다섯 가지 팁이 있습니다.
- 당신의 성격을 반영하는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세요
인스타그램은 모두 성격과 진정성에 관한 것이므로, 당신의 사용자 이름이 당신이 한 사람으로서 어떤 사람인지를 반영하도록 하세요. 창의적인 사람이라면 Crafting Mama 또는 ArtNerdGurl과 같은 이름을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야외활동을 더 많이 하는 타입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캠핑하거나 할머니와 하이킹을 해보세요. - 참여 해시태그 사용. 해시태그는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관심사나 업계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사용해 보세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수제 주얼리를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해시태그 #수제 주얼리를 사용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 팔로워를 흥분시키고 참여시키는 창의적인 사진을 사용하세요.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명인사, 브랜드, 그리고 인스타그램의 다른 인플루언서들을 팔로우합니다. 그 중 일부는 그들이 게시하는 콘텐츠와 관련이 없습니다! 팔로워가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사진이 충분히 흥미롭고 매력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진에 당신의 제품의 흥미로운 관점이나 흥미로운 사진을 포함시켜 정말 돋보이도록 노력하세요.
- 동적 필터를 사용하여 이미지 향상. 인스타그램은 게시물에 고유한 시각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한 동적 필터를 제공합니다. 몇 가지 좋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론
이 가이드에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계정을 최적화하고 범위를 넓힐 수 있는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배운 내용에 대한 결론을 제시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고 당신의 영역을 넓히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은 시작하기에 좋은 플랫폼입니다. 시작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강력한 사용자 이름 및 프로필 만들기: 눈에 잘 띄고 브랜드의 개성을 반영하는 사용자 이름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프로필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 여러분이 누구이고 무엇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포함합니다.
- 고품질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사진을 업로드할 때 품질이 우수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특징을 강조하는 조명을 사용하고 당신의 이미지가 컬러와 흑백 모두에서 잘 보이도록 하는 데 집중하세요.
-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도달 범위를 늘리려면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일반 게시물 모두에 이미지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해시태그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사진에 캡션을 붙일 때 항상 창의적이세요!
- 정기적으로 컨텐츠 홍보: 브랜드 또는 틈새의 주제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 사진 또는 비디오를 정기적으로 공유합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에 대해 몰랐을 수도 있는 새로운 팔로워들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정기적으로 성능 모니터링: 어느 정도인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