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SEO는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Noah Russell

테크니컬 SEO(기술 SEO)는 웹 사이트가 잘 작성되고 올바르게 코딩되었으며 최신 검색 엔진 기술을 통합하는지 확인함으로써 웹 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최적화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이는 결국 더 많은 트래픽과 브랜드 인지도 증가로 이어질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것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글쎄요, 간단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찾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그렇게 잘 하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테크니컬 SEO란 무엇입니까?

테크니컬 SEO는 HTML, CSS, schema.org 마크업과 같은 기술 사양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을 위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과정이다.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테크니컬 SEO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트래픽 및 변환 증가
  • SERP 순위에 대한 긍정적인 SEO 영향
  • 사용자 환경 개선 – ROI 향상

테크니컬 SEO가 중요한 이유?

테크니컬 SEO는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검색할 때 가장 먼저 나타나는 목록은 일반적으로 테크니컬 SEO에 최적화된 웹 사이트의 것입니다. 즉, 웹 사이트가 적절한 키워드로 올바르게 생성되고 코딩되고 구조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웹 사이트의 내용이 잘 작성되고 정확해야 합니다.

구글 상위 노출을 원하신다면 테크니컬 SEO를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백링크도 마법은 아닙니다. 테크니컬 SEO 와 온 페이지 SEO 만 적절하게 최적화한다면 긍정적인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테크니컬 SEO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방법

테크니컬 seo 최적화 방법

테크니컬 SEO는 검색 엔진 크롤러 및 기타 로봇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사람들이 사이트를 더 쉽게 찾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유기농 트래픽은 항상 중요하지만, 사이트의 테크니컬 SEO를 개선하면 포화 상태의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웹 사이트의 가시성과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웹 사이트의 테크니컬 SEO를 개선하기 위한 세 가지 팁입니다.

  1. 클린 코드베이스 사용 – 잘 구조화되고 잘 작성된 코드베이스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를 더 쉽게 읽고, 디버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가 올바르게 코딩되어 있고 모든 검색 엔진 지침을 따릅니다.
  2. 속도와 크롤링된 페이지를 위한 이미지 최적화 –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가 속도와 크롤링된 페이지에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비활성 링크 제거, 파일 크기 최적화, alt 태그 추가 등이 포함됩니다.
  3. 서버 요청 최소화 – HTML, CSS 및 JavaScript 파일을 최적화하여 서버 요청을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압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일 크기를 줄이십시오.

이러한 팁은 테크니컬 SEO를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결코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테크니컬 SEO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나 제안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결론

테크니컬 SEO(Technical SEO)는 더 나은 검색 엔진 순위를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작업이다. 이것은 구글 SEO에 필수적이며 링크 구축과 소셜 미디어 참여와 같은 오프 페이지 활동뿐만 아니라 제목과 메타 설명과 같은 페이지 요소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 콘텐츠의 품질을 개선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방문자에게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고 쉽게 찾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