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page vs Off page SEO: 무엇이 다를까?

Noah Russell

당신이 알아야 할 SEO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온 페이지와 오프페이지입니다.

온 페이지 SEO는 특정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 찾을 수 있도록 웹 사이트 콘텐츠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대한 웹 사이트 최적화, 기사와 태그의 키워드 사용, 좋은 제목과 설명 만들기 등의 작업을 통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

오프페이지 SEO는 반대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다른 웹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블로거와 인플루언서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구글 SEO를 공부하고 계신다면 온 페이지 SEO와 오프 페이지 SEO 가 무엇인지 정도는 기본적으로 알고 계셔야합니다.

온 페이지 SEO란?

온 페이지 SEO에는 검색 엔진 가시성을 위해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작업이 나와 있습니다. 즉,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고품질로 검색 엔진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즉,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과 설명을 사용하고 적절한 이미지와 링크를 포함하여 잘 연구되고 유익한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작업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 및 순위 증가를 통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반면, 오프페이지 SEO에서는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구축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여기에는 트래픽이 많은 디렉토리에 사이트를 제출하고, 관련 포럼 및 채팅에 참여하고, 고품질 웹 사이트에 링크를 거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활동은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더 많은 트래픽과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오프페이지 SEO란?

오프페이지 SEO백링크의 양과 질을 높여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가시성과 순위를 향상시키는 과정이다. 백 링크는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된 웹 사이트의 링크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구글 순위를 향상시켜 잠재 고객들이 당신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오프페이지 SEO를 달성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 대상 고객과 관련된 고품질 콘텐츠 제작

2)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링크 구축

3) 검색 엔진에 맞게 웹 사이트 최적화

온 페이지 SEO VS 오프페이지 SEO

SEO를 나타내는 사진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 때는 SEO 페이지와 페이지 외 모두에 대해 콘텐츠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뭐가 다른데요?

온 페이지 SEO에서 내용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더 높게 나타나도록 최적화합니다. 이것은 키워드 조사, 다른 관련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포함한 제목과 제목 사용, 키워드 밀집 언어 사용과 같은 것들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오프페이지 SEO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외부에서 웹 사이트나 블로그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강력한 온라인 존재감 창출, 고품질 웹 사이트와의 백링크 구축,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 개발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온 페이지 SEO를 개선하는 방법

페이지의 SEO에 대한 웹 사이트 최적화와 페이지의 SEO에 대한 오프 페이지 최적화 사이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페이지 내 최적화는 웹 사이트 콘텐츠의 모양과 사용성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반면, 페이지 외 최적화는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가시성과 순위를 높이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지 최적화는 제목 태그, 메타데이터 및 HTML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목 태그는 웹 페이지에서 가장 잘 보이는 부분이며 검색 엔진이 웹 페이지의 주제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잘 작성된 제목 태그에는 웹 페이지의 주제와 관련이 있고 짧고 이해하기 쉬우며 읽기 쉬운 키워드가 포함됩니다.

메타 데이터는 내용 자체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HTML 코드의 헤더(메타) 섹션에 있는 웹 페이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 정보에는 웹 사이트 이름, 웹 사이트의 URL 및 블로그 게시물의 제목이 포함됩니다. 메타 데이터는 브라우저가 특정 키워드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할 때 표시할 웹 사이트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검색 엔진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HTML은 웹 페이지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언어이며 웹 페이지를 올바르게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코드를 포함합니다. 적절하게 작성된 HTML 코드에는 제목, 제목, 문단, 이미지 및 웹 페이지가 올바르게 보이고 작동하도록 하는 기타 요소가 포함됩니다.

SEO 페이지에서 를 향상시키려면 제목 태그, 메타 데이터 및 HTML 코드의 모양과 사용성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또한 제목 태그, 메타 데이터 및 HTML 코드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키워드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오프페이지 SEO를 개선하는 방법

온페이지 SEO와 오프페이지 SEO의 차이를 둘러싸고 많은 혼란이 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그리고 오프페이지 SEO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습니까?

SEO 페이지에서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기 위해 웹 사이트 자체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참조합니다. 여기에는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 사용, 웹 사이트 레이아웃이 사용자에게 친숙한지 확인, 콘텐츠 전체에 관련 키워드를 포함하는 등의 작업이 포함됩니다.

반면에, SEO 페이지 오프는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순위를 올리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 밖에서 취하는 행동들을 가리킨다. 여기에는 고품질 웹 사이트(백링크라고 함)에서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하는 것, 비즈니스에 대한 긍정적인 PR 만들기, 온라인 포럼 및 소셜 미디어 사이트 참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SEO 페이지를 벗어나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은 없지만, 이러한 전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전체 마케팅 전략에 포함시키면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향상시키고 더 많은 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